프로그램

동아럭셔리포럼(Dong-A Luxury Forum) 2022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동아럭셔리포럼2022’ 에서는 팬데믹 이후 메타버스, NFT등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 일시2023년 12월 6일(수) 오후 1시 30분~오후 5시 30분 / PM 1:30~PM 5:30, (Wed) Dec.06th 2023
  • 장소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
  • 방법오프라인 개최(온라인 스트리밍 병행-SK C&C플랫폼, 이벤터스 백업)
  • 주 제럭셔리 소비자의 재해석, 예술과 고객경험에 주목하라(Reinterpreting Luxury Consumers, Focus on Art and Customer Experience)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간 강연주제 연사
13:30 ~ 14:30 기술로 맞이하는 럭셔리의 미래, 주목해야 할 새 기술들 서효주
베인앤드컴퍼니 파트너
14:30 ~ 15:10 스파이크 – 브랜드 팬을 만드는 궁극의 법칙 김병규
연세대 경영대학 교수
15:10 ~ 15:50 소비는 선택의 과정이다 김성준
시몬스 부사장
15:50 ~ 16:10 Networking Break
비대면 강연
16:10 ~ 16:50
럭셔리와 아트페어의 만남, 뉴 아트마케팅 권민주
프리즈 아시아 VIP 및 비즈니스 총괄 이사
16:50 ~ 17:30 럭셔리 리커머스 시장 현황 및 전망 최재화
번개장터 대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