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 기 간2019년 12월 04일(수) 오전 11시 50분~오후 5시
  • 장 소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
  • 주 제‘코드명 Z’ : 럭셔리 브랜딩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Code name Z’ : Digital Marketing Strategy for Luxury Branding)

※ 세션 종료 후 경품 행사가 있습니다. 명함을 지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세션 종료 후 오찬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간 강연주제 연사
11:30 – Registration
11:50 – 13:00 오찬
13:00 – 14:00 [강연 1]
뉴노멀시대, Z세대 중심으로 부상한 신럭셔리 시장: 그들이 갖고 싶은 ‘그것’?
(New Normal Growth & Next Gen Luxury is Arising : Gen Z Consumers, Post Ownership, Beyond Physical)
김혜경
베인앤컴퍼니 코리아 파트너
14:00 – 15:00 [강연 2]
#인스타그램, 럭셔리 신소비자와 ‘코드’ 맞추기
(Decoding the New Luxury Consumer )
손현호
페이스북코리아 글로벌세일즈 상무
15:00 – 15:20 Networking Break
15:20 – 16:00 [강연 3]
루이뷔통도 넷플릭스처럼: 럭셔리 비즈니스의 재설계
(Reinventing Luxury Business)
수닐 굽타
하버드대 경영대학원 교수
16:00 – 17:00 [강연 4]
구찌의 역발상 리테일 전략 : 디지털의 도전을 뛰어넘는 오프라인의 힘
(Why Gucci North East Asia Focuses on Retail Basics in the Digital Era)
이태은
구찌 동북아 리테일 퍼포먼스 디렉터

Leave a commen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