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동아럭셔리포럼(Dong-A Luxury Forum) 2022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동아럭셔리포럼2022’ 에서는 팬데믹 이후 메타버스, NFT등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 일시2024년 12월 4일(수) 오후 1시 30분~오후 5시 30분 / PM 1:30~PM 5:30, (Wed) Dec.04th 2024
- 장소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
- 주 제AI부터 CX까지… 돌파구 모색 위한 넥스트 럭셔리 전략(From AI to CX, Next Luxury Strategies for a New Breakthrough)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간 | 강연주제 | 연사 |
---|---|---|
13:30 ~ 14:30 | 최고의 럭셔리 경험을 창출하려면? 탁월함-독점성-감정적 연결을 선사하라 | 필 클라우스 모나코국제대학교 교수 |
14:30 ~ 15:10 | 럭셔리, 패션 산업의 메가 트렌드와 미래를 주도할 6가지 성공 공식 | 서효주 베인앤드컴퍼니 파트너 |
15:30 ~ 16:10 | ‘K 럭셔리’의 성공 가능할까, 제대로 된 한국발(發) 럭셔리 브랜드 육성 전략 | 조엘 킴벡 스튜디오핸섬 대표 |
16:10 ~ 16:50 | ‘포스트 오프라인 3.0’ 시대, 새롭게 고민해볼 오프라인 성공 문법 |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
16:50 ~ 17:30 | AI로 진화하는 럭셔리 브랜딩의 미래: ‘이미지’에서 ‘대화’로 브랜드 전략이 바뀐다면? | 강양석 딥스킬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