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술의 등장이 산업계 판도를 뒤바꾸고 있습니다. 세계경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기업가의 고민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경영 전략과 조직문화의 패러다임 전환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경영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동아일보와 채널A가 ‘동아비즈니스포럼 2019’를 개최합니다. 올해 포럼 주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당신의 전략을 재창조하라(Rebuild Your Strategy for Digital Transformation)’입니다. 세계적인 경영 석학들과 비즈니스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혁신과 성장, 조직문화 재창조 전략을 공유합니다. 특히 전통 기업이 디지털 친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방법론과 선진사례가 여러 각도로 제시됩니다.
 
포럼 기조 강연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경영학자이자 혁신 성장 전문가인 로자베스 모스 캔터 하버드대 교수가 맡았습니다. 디지털 전략 분야 양대 산맥인 수닐 굽타 하버드대 교수와 네이선 퍼 인시아드 경영대학원 교수, 글로벌 경쟁 전략과 조직학의 최고 권위자인 윌리엄 바넷 스탠퍼드대 교수가 연사로 참여합니다. 국내 유망 스타트업 창업자들과 네트워킹하는 ‘동아 스타트업 커뮤니티(D’SCO)’ 세션도 함께 개최됩니다.

kim

2011년 시작한 동아비즈니스포럼은 시대를 선도하는 경영 석학들을 초청해 기업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해왔습니다. 동아미디어그룹은 앞으로도 기업 혁신성장을 이끄는 소통과 영감의 장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올해로 9회를 맞는 ‘동아비즈니스포럼 2019’에 비즈니스 리더와 전문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