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기업 경영을 책임지는 리더들이 끊임없이 고민하는 질문입니다.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변화의 흐름은 성장에 대한 경영인들의 고민을 더욱 깊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혁신 기술로 생산성을 높여야 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도 창출해야 합니다. 나아가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포용적 성장도 중요한 어젠다입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성장 전략은 무엇일까요. 이 질문에 대한 해법을 고민하는 리더들을 위해 동아일보와 채널A가 ‘동아비즈니스포럼 2017’을 개최합니다. 올해 포럼의 주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성장 전략(Growth Strategy of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Era)’입니다. 세계적인 경영 전문가와 석학, 그리고 비즈니스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업을 한 차원 더 성장시킬 수 있는 해법과 전략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기조 강연은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세계적인 경영사상가 필립 코틀러 교수가 맡았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의 탄생>의 저자인 알렉산더 오스터왈더, 플랫폼 비즈니스 전문가인 마셜 밴 앨스타인 교수, 미래학자인 앤디 하인스 교수도 연사로 참여합니다.
kim

2011년 시작한 동아비즈니스포럼은 해마다 기업들이 주목하는 전략과 경영의 해법을 제시해 왔습니다. 동아미디어그룹은 앞으로도 기업의 혁신과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담론의 장을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올해로 7회를 맞는 ‘동아비즈니스포럼 2017’에 비즈니스 리더와 전문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