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불확실성의 시대에 성장 해법을 제시합니다.”

경영 환경의 변동성과 불확실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기업 경영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과거의 상식이나 관행이 더 이상 통하지 않습니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기 위한 새로운 해법이 절실한 시대입니다. 
 
불확실성 시대 효과적인 경영 솔루션을 모색하기 위해 동아일보와 채널A가 ‘동아비즈니스포럼 2018’을 개최합니다. 올해 포럼 주제는 ‘파괴적 혁신 시대의 애자일 전략(Agile strategy in the era of disruptive innovation)’입니다. 세계적인 경영 석학과 비즈니스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급격한 환경 변화 속에서도 혁신과 성장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합니다. 특히 뉴노멀 환경에서 유연하고 민첩한 조직으로 전환에 성공한 글로벌 기업들의 애자일 경영 사례와 방법론이 제시됩니다.
 
포럼 기조 강연은 ‘파괴적 혁신’ 이론 창시자이자 ‘경영학계 아인슈타인’으로 불리는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하버드대 교수가 맡았습니다. 또 <부품 사회> 저자이자 와튼인적자원센터 소장인 HR분야 거장 피터 카펠리 와튼스쿨 교수, 경영전략 분야 구루로 꼽히는 데이비드 티스 버클리캘리포니아대 교수, 애자일 및 혁신전략 전문가 대럴 릭비 베인앤드컴퍼니 파트너 등이 연사로 참여합니다.
kim

2011년 시작한 동아비즈니스포럼은 매해 기업들이 주목하는 경영 전략과 최신 어젠다를 제시해 왔습니다. 동아미디어그룹은 앞으로도 기업의 혁신과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지혜와 통찰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동아비즈니스포럼 2018’에 비즈니스 리더와 전문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