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동아럭셔리포럼(Dong-A Luxury Forum) 2022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동아럭셔리포럼2022’ 에서는 팬데믹 이후 메타버스, NFT등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 기 간2022년 12월 7일(수) 오후 1시 30분~오후 5시 30분 / PM 1:30~PM 5:30, (Wed) Dec.07th 2022
- 장소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 홀 / Venue: The Shilla Hotel, Seoul, Korea
- 규모약 50명(오프라인 참가자 기준)
- 주 제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Rewriting the rules of luxury brand experience)
- 참가비50만원(식사 포함)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간 | 강연주제 | 연사 |
---|---|---|
13:30 ~ 14:30 (60분) |
글로벌 럭셔리 트렌드 및 한국 시장에의 시사점 | 강영훈 맥킨지 한국사무소 파트너 |
14:30 ~ 15:10 (40분) |
커머스 3.0, 럭셔리 브랜드의 메타버스 및 NFT 전략 | 구준회 알타바그룹 대표(LVMH 등 럭셔리 브랜드 메타버스 설계) |
15:10 ~ 15:50 (40분) |
세계관을 활용한 럭셔리 옴니채널 브랜딩 전략 | 이정민 트렌드랩506 대표(트렌드 전략 컨설팅 그룹) |
15:50 ~ 16:10 (20분) |
Networking Break | |
16:10 ~ 16:50 (40분) |
죽은 상권도 살리는 공간 기획의 비밀 |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청수당’, ‘온천집’ 등 다수의 상업 공간 브랜딩) |
16:50 ~ 17:30 (40분) |
2023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럭셔리 경험 설계 전략 | 최지혜 서울대학교 소비자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트렌드코리아 시리즈 공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