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럭셔리의 미래, 새로운 기술·달라진 소비자를 만나다
The future of luxury, Meet new technologies and consumers
동아럭셔리포럼2021 에서는 최근 화두가 되는 메타버스, NFT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산업 사례를 비롯해,
ESG 경영 등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경영이론들을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법을 다룰 예정입니다.
  • 기 간2021년 12월 1일(수) 오전 9시 50분~오후 4시 40분온라인생중계
  • 주 제럭셔리의 미래, 새로운 기술·달라진 소비자를 만나다
    (The future of the luxury, Meet new technologies and consumers)
  • 개최형식온라인 개최
  • 파트너Partnered with WWD KOREA WWD Korea

※ 세션 종료 후 경품 행사가 있습니다. 명함을 지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세션 종료 후 오찬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간 강연주제 연사
09:50 – 10:50
(60분)
팬데믹시대, 럭셔리 마켓이 성장하는 이유와 전략적 제언 홍윤기
한국 딜로이트 그룹 유통소비재혁신그룹 시니어 매니저
10:50 – 11:40
(50분)
럭셔리 브랜드의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 전략 김성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전무
11:40 – 12:30
(50분)
럭셔리 브랜드의 NFT 활용과 가능성 김원상
그라운드 X 팀장
12:30 – 13:30
(60분)
점심식사
13:30 – 14:20
(50분)
실체화 되는 인터넷, 메타버스: 럭셔리 세계로의 확장 김범주
유니티코리아 본부장
14:20 – 15:10
(50분)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ESG의 진정한 의미 박원정
LUSH코리아 에틱스(Ethics) 디렉터
15:10 – 16:00
(50분)
숏폼으로 재발견되는 럭셔리 브랜드 김이라
틱톡코리아 매니저 (Brand Strategist)
16:00 – 16:40
(40분)
팬데믹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프레시니스 전략 조엘 킴벡
스튜디오핸섬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