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럭셔리의 미래, 새로운 기술·달라진 소비자를 만나다
The future of luxury, Meet new technologies and consumers
The future of luxury, Meet new technologies and consumers
동아럭셔리포럼2021 에서는 최근 화두가 되는 메타버스, NFT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산업 사례를 비롯해,
ESG 경영 등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경영이론들을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법을 다룰 예정입니다.
ESG 경영 등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경영이론들을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법을 다룰 예정입니다.
- 기 간2021년 12월 1일(수) 오전 9시 50분~오후 4시 40분
- 주 제럭셔리의 미래, 새로운 기술·달라진 소비자를 만나다
(The future of the luxury, Meet new technologies and consumers) - 개최형식온라인 개최
※ 세션 종료 후 경품 행사가 있습니다. 명함을 지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세션 종료 후 오찬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간 | 강연주제 | 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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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50 – 10:50 (60분) |
팬데믹시대, 럭셔리 마켓이 성장하는 이유와 전략적 제언 | 홍윤기 한국 딜로이트 그룹 유통소비재혁신그룹 시니어 매니저 |
10:50 – 11:40 (50분) |
럭셔리 브랜드의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 전략 | 김성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전무 |
11:40 – 12:30 (50분) |
럭셔리 브랜드의 NFT 활용과 가능성 | 김원상 그라운드 X 팀장 |
12:30 – 13:30 (60분) |
점심식사 | |
13:30 – 14:20 (50분) |
실체화 되는 인터넷, 메타버스: 럭셔리 세계로의 확장 | 김범주 유니티코리아 본부장 |
14:20 – 15:10 (50분) |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ESG의 진정한 의미 | 박원정 LUSH코리아 에틱스(Ethics) 디렉터 |
15:10 – 16:00 (50분) |
숏폼으로 재발견되는 럭셔리 브랜드 | 김이라 틱톡코리아 매니저 (Brand Strategist) |
16:00 – 16:40 (40분) |
팬데믹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프레시니스 전략 | 조엘 킴벡 스튜디오핸섬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