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뉴스

[알립니다]‘파괴시대의 혁신 전략’ 동아비즈니스포럼서 지혜를 전해드립니다

2016.11.21 10:07

정민정

조회 수749

12월 7, 8일 서울 신라호텔

톰 피터스 박사
 기존 질서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파괴적 변화가 빈발하는 시대에 기업의 유일한 생존 전략은 창조적 혁신입니다. 동아일보와 채널A는 기업에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동아비즈니스포럼 2016’을 개최합니다.

  ‘파괴시대의 창조적 혁신(Creative Innovation in Disruption Era)’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 20세기 세계 3대 경영서로 꼽히는 ‘초우량 기업의 조건’의 저자이자 현대 경영학의 창시자 중 한 명인 톰 피터스 박사와 ‘프리 에이전트의 시대’ 등 베스트셀러의 작가이자 세계적인 미래학자인 대니얼 핑크 박사가 혜안을 전합니다. 마케팅 분야의 거장 이타마르 시몬슨 미국 스탠퍼드대 교수와 참신한 혁신 이론으로 경영계의 주목을 받은 네이선 퍼 프랑스 인시아드 경영대학원 교수, 디자인 중심 혁신 개념의 창시자인 로베르토 베르간티 이탈리아 밀라노 폴리테크니코대 교수 등도 참석합니다.

 함께 진행되는 ‘럭셔리 포럼’은 달라진 소비 환경을 돌파할 혁신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한중 CEO 포럼’은 중국 비즈니스 성공 전략과 함께 중국 경영자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아일보사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경영전략의 거장 마이클 포터 미 하버드대 교수와 함께 제정한 ‘CSV 포터상’의 세 번째 시상식도 열립니다.

○ 일시: 2016년 12월 7, 8일(수, 목요일)

○ 장소: 서울 신라호텔

○ 홈페이지: www.dongaforum.com

○ 문의: 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 | 02-2020-0827, dbredu@donga.com

동아일보 | 2016.11.1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