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틀러 어워드
Kotler Awards는 심사 전 과정에 걸쳐 직접 Philip Kotler 교수가 참여하며 세부적인 심사 기준에 의하여 수상자가 확정됩니다.
시상분야
제조, 식품, 서비스, 유통, 금융, 공공, 개인 등
심사부문
Marketing Excellence해당 분야 내 전사적 마케팅 활동으로 뛰어난 시장 성과를 창출한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Marketing Innovation시장 변화를 선도하는 신상품, 신시장, 신사업 개발 등에 있어 혁신적인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사례를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Digital Marketing디지털 기술 활용 및 마케팅 실행 등에 있어 혁신적인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Social Marketing마케팅을 통하여 기업 및 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Kotler Awards는 심사 전 과정에 걸쳐 직접 Philip Kotler 교수가 참여하며 세부적인 심사 기준에 의하여 수상자가 확정됩니다.]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5:00 – 15:20 | 등록 및 입장 |
---|---|
15:20 – 15:30 | 축하공연 |
15:30 – 16:05 | 시상식 개회사, 축사, 제정취지문, 심사결과발표 |
16:05 – 17:10 | 수상기업 사례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