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틀러 어워드

Kotler Awards는 심사 전 과정에 걸쳐 직접 Philip Kotler 교수가 참여하며 세부적인 심사 기준에 의하여 수상자가 확정됩니다.

시상분야

제조, 식품, 서비스, 유통, 금융, 공공, 개인 등

심사부문

Marketing Excellence해당 분야 내 전사적 마케팅 활동으로 뛰어난 시장 성과를 창출한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Marketing Innovation시장 변화를 선도하는 신상품, 신시장, 신사업 개발 등에 있어 혁신적인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사례를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Digital Marketing디지털 기술 활용 및 마케팅 실행 등에 있어 혁신적인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Social Marketing마케팅을 통하여 기업 및 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심의합니다.

[Kotler Awards는 심사 전 과정에 걸쳐 직접 Philip Kotler 교수가 참여하며 세부적인 심사 기준에 의하여 수상자가 확정됩니다.]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5:00 – 15:20 등록 및 입장
15:20 – 15:30 축하공연
15:30 – 16:05 시상식
개회사, 축사, 제정취지문, 심사결과발표
16:05 – 17:10 수상기업 사례발표

Back to Top